본문 바로가기
기적은 노력의 또 다른 이름/요즘 뭐하니? & 캐나다 대학 일지

[캐나다 대학 일지] 7. 오픈 스터디 3 과목 모두 예약 성공 !

by CodeMia 2022. 12. 30.

7. 오픈 스터디 3 과목 모두 예약 성공 !

2022년 8월 30일

 

 

 

캐나다 에드먼튼에

NAIT라는 컬리지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과를 

입학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3 과목의

오픈 스터디 수업을 듣고

영어 점수를 제출하면

입학이 된다. 

 

 

 

 

지난 번에

오픈 스터디 2 과목이

예약 되었고,

 

 

 

 

마지막 한 과목이

대기 중에 있었다. 

 

 

 

 

2022년 8월 23일

또 새벽 5시 29분 

NAIT에서 메일이 와 있었다.

 

 

 

!

 

 

 

마지막 남은 과목도

마저 예약이 되었다!!

 

 

 

그 것도 온라인 수업으로!!

 

 

학교까지 1시간씩 운전해서

가지 않아도 된다 !!

 

 

 

오예~~

 

 

 

결과적으로

3 과목 모두 예약이 되었다. 

 

 

 

얼마 전까지 

전혀 기대하지 않고 있어서

기쁨은 2배가 되었다. 

 

 

 

 

이 수업은 아직 시간이 미정이다.

그래도 일단은 결재 먼저 해 놓았다. 

 

 

 

 

나머지 두 과목은

화, 목 저녁에

수업이 있다. 

 

 

 

 

대학에 가기로 마음 먹고 

한 달 정도만에

오픈 스터디까지

듣게 되었다.

 

 

 

 

마음을 결정하고나니

다음 일들은

일사천리로 진행된 것이다.

 

 

 

 

지금은 2022년 8월 29일 

아직 수업 커리큘럼이나 

아무런 정보가

뜨지 않고 있다.

 

 

 

 

온라인 수업은 

어떻게 듣는지

아직 아무런 설명을

받지 않았다.

 

 

 

 

아직은 안개 속에 있는

기분이다.

 

 

 

 

또 날 괴롭히는

내 마음의 소리 

 

 

 

 

" 내가 할 수 있을까? "

라는 의문이

계속 올라온다. 

 

 

 

이제 

어찌 됐든 

주사위는

던져졌고,

 

 

 

 

"죽이 되는지

밥이 되는지

해보는 수밖에 !"

 

 

 

댓글